A/S 신청시 다음 사항에 유의하여 주십시오.
페이지 정보
본문
안녕하세요 바디솔라 홈페이지 담당자입니다.
A/S 신청을 하실 때 다음 사항에 유의하여 주십시오.
1. 고객님의 부주의나 책임에 의한 파손 또는 고장은 무상 A/S가 되지 않습니다.
- 이 경우 수리비와 왕복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수리보수가 가능합니다.
2. 제품포장지에 있는 ‘제품 일련번호 스티커’를 품질보증서와 함께 보관하시면 A/S 받으실 때 편리합니다.
3. 사용하신 제품은 환불 또는 교환이 불가 합니다.
4. 제품 사용설명서를 잘 읽어 보고 사용하시고, 고장이라고 생각되실 때에는 A/S 신청전에 당사 대표전화로 문의 주시면 친절히 안내 드리겠습니다.
바디솔라 대표전화 ☎ 070-8112-1088
대표 이메일 bodysolar@naver.com 로 문의 주시면, 성심껏 안내 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A/S 신청을 하실 때 다음 사항에 유의하여 주십시오.
1. 고객님의 부주의나 책임에 의한 파손 또는 고장은 무상 A/S가 되지 않습니다.
- 이 경우 수리비와 왕복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수리보수가 가능합니다.
2. 제품포장지에 있는 ‘제품 일련번호 스티커’를 품질보증서와 함께 보관하시면 A/S 받으실 때 편리합니다.
3. 사용하신 제품은 환불 또는 교환이 불가 합니다.
4. 제품 사용설명서를 잘 읽어 보고 사용하시고, 고장이라고 생각되실 때에는 A/S 신청전에 당사 대표전화로 문의 주시면 친절히 안내 드리겠습니다.
바디솔라 대표전화 ☎ 070-8112-1088
대표 이메일 bodysolar@naver.com 로 문의 주시면, 성심껏 안내 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댓글목록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